-오늘의 뷰/-

띠부씰 포켓몬 빵 구매 와 외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장

까망지 2022. 6. 8. 11:44
반응형

 

 

포켓몬 빵

 

이게 뭐라고??

어느 순간 편의점에 초등학생 아이들이 줄지어 서 있거나, 아침 등굣길에 보면 편의점을 제집처럼 매일 출석 체크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도대체 포켓몬 빵이 뭐길래 이 정도까지 아이들의 마음을 애간장 태우나 싶다.

 

한동안 알 수 없는 무기력감으로 인해 거의 멍 때리며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무리한 하루 계획으로 그동안 조금 숨이 막혔다면, 이젠 다 멈추고 잠시 쉬어가고 있다. 나의 머리도 나의 마음도 조금은 쉬어가길 바라는 것 같다.

 

 

 

 

영어 문장

 

A piece of cake.

식은 죽 먹기지요

Absolutely.

당근!

After you.

먼저 가시지요.

Always.

항상 그렇지요.

Amazing.

대단하네요.

 

And then?

그리고 나서는요?

Any good ideas?

어떤 좋은 생각이라도?

Any time.

언제라도요.

Anybody home?

집에 누구 있어요?

Anything else?

그 밖에 또 뭐요?

 

 

Are you in line?

지금 줄에 서 계신 거죠?

Are you kidding?

놀리는 거 아니죠?

Are you serious?

그거 진짜예요?

 

At last.

드디어

Attention, please.

좀 주목해 주세요.

Awesome!

와우~ 멋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