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

추억 소환 _ 싸이월드 미니홈피 부활

까망지 2022. 4. 7. 17:22
반응형

 

 

도토리 주나요?? 추억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한국형 메타버스로 정말 거듭날 수 있을까요?

잔뜩 기대를 하고 그 옛날 추억의 묻혀버린 사진을 찾기 위해 몇 달을 로그인을 했는지, 할 때마다 돌아오는 건 아직 제 순서가 아니라고 하네요. 다행히 얼마 전에 다시 한번 더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로그인을 했어요. 와우~~~~

드디어 로그인이 되었고, 사진첩을 볼 수 있으려나 오매불망 기다린 대가로 들어갔는데 역시 아직 안되고 있어요.

 

싸이월드 미니홈피

 

 

 

4월 2일 오후부터 싸이월드가 맛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2015년 1월 1일 이후 접속자를 대상으로 아이디 찾기 및 사진, 동영상 등 게시물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로그인을 했다는 것에 아주 뿌듯해 하고 있어요.

언젠가는 그 추억속에 묻혀버린 사진을 볼 생각을 하니 아주 많이 기대고 설레고 있어요. 저희 지난 모든 추억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가득 담겨 있었는데 말이죠. 노래는 어찌나 또 사들였는지, 그 노래들이 다 어디로 갔을까요??

 

미니홈피 꾸미기위해 여기저기 도토리를 구걸하러 다니며 열심히 꾸몄는데, 지금은 다 사라지고 홀로 저 혼자 빈방이 되어있네요. 괜찮아요~ 사진만 다시 볼 수 있다면야 ㅎㅎㅎ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기능으로 다시 부활할 수 있을지 전 은근히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