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

SNS 광고마케터 1급 - A형 샘플문제 2일차

까망지 2022. 4. 13. 13:44
반응형
SNS 광고 마케터


1일 차 첫날 새벽같이 일어나 한번 해보자 책 첫 페이지를 펼쳐본 순간 오 마이 갓!! 외치다 아침이 금방 갔어요. 그리고 오늘 2일 차 아침은 새벽같이??? 도저히 일어나지 못하고 회사에 출근을 하였네요. 출근하는 지하철 안에서 괜찮다 괜찮다 마음의 주문을 수백 번 걸면서 유튜브에 나오는 재미난 영상을 보고 왔어요. 머리 따로 마음 따로 ㅎㅎㅎ

SNS광고마케터1급


오늘은 2일 차 공부하는 날인데.. 메타 포 비즈니스 나오는 순간 이건 정말 난해해졌어요. 페이스북이야 눈으로 늘 봐왔던 사항인 거고, 광고라???? 일단 외워나 보자 해도 뭘 알아야 외우는데 ㅎㅎ 괜찮겠죠???
오늘도 더더 머리속에 넣어야 할 건 많고, 넣으려 해도 안 넣어지는 수많은 글자들을 보면서 파이팅 하고 있어요. 그러면서 마음속으로 환불을 해야 하나 ㅋㅋㅋㅋ 고민하고 있어요. 어쩔 티비!!!!

SNS광고 마케터 1급 (이미지 출처 : 예스24)



PART 02 SNS 광고 마케팅
Chapter 01.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중심 Meta for Business (Facebook for Business)
1. Meta for Business 마케팅 플랫폼의 이해
1-1. Meta for Business Suite 주요 기능
1-2. Meta for Business Shops
2. Meta for Business 앱 패밀리를
활용한 비즈니스의 시작
2-1. 페이스북(Facebook) 비즈니스 시작하기
2-2. 인스타그램(Instagram) 프로페셔널 시작하기
2-3. 비즈니스의 소통을 위한 앱 : Messenger
2-4. 글로벌 인스턴트 메시징 앱 : WhatsApp
2-5. Meta Audience Network 이해하기
3. Meta for Business의 광고 시작하기
3-1. Meta for Business 플랫폼 광고 입문
3-2. 비즈니스 목표와 광고 캠페인 목표 설정하기
3-3. Meta for Business의 구매방식과 입찰방식
3-4. Meta for Business 타기팅
3-5. Meta for Business의 광고 형식과 자산 최적화
3-6. Meta for Business의 광고 성과 측정

*목록 출처 : 예스 24


 


SNS 광고 마케터 1급
A형 샘플 문제 2일 차



25. Meta for Business Suite는 크리에이터와
퍼블리셔가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수익화할 수 없는 콘텐츠는 무엇인가?
①Mea에서 광고 형태로 제공하는 프리롤 광고가
삽입된 인스트림 광고
②지역 차단 관리 설정이 되어 있는 페이스북 인스트림 광고
③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페이스북 인스트림 광고
④라이브 방송의 인스트림 광고


26. Meta for Business 앱 패밀리의 커뮤니티
규정의 목표와 가치가 아닌 것은?
①콘텐츠의 진실성 보장을 위한 허위 계정 생성 차단
②사람의 존엄성과 권리 보장을 위해 괴롭힘과 모욕적인 콘텐츠 차단
③개인정보와 사생활 보호를 위한 개인정보 보호 기능 제공
④표현의 자유를 위해서 개인뉴스는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장


28. 다음 중 Meta의 앱 패밀리(광고 노출 지면)에 가장
낮은 비용으로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동 게재 위치 사용에 대한 장점 설명 중 틀린 것은?
①동일한 예산으로 더 많은 전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②캠페인의 광고가 페이스북 앱 패밀리 전반에
걸쳐 노출된다.
③동일한 예산으로 더 많은 타깃에 도달할 수 있다.
④광고 게재 위치를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29. 다음 중 메타의 비즈니스 광고와 연관되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고객에서 노출할 수 있는
앱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①Facebook 은 비즈니스 페이지를 통해 광고할 수 있다.
②Instagram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며 영감을
얻고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③Messenger를 통해 더 많은 신규 고객 확보가 가능하다.
④WhatsApp 은 고객들과의 소통에서 별로 도움이
되지 못한다.


30. 다음 중 클라이언트와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질문해 볼 수 있는 예시가 아닌 것은?
① 캠페인에 대한 수치적/정량적 목표치와 달성 시기
② 신규 캠페인을 위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무
③ 이전 마케팅 활동에 대한 히스토리와 성공 여부
④ 새로운 주요 경쟁업체로 인한 시장 변화 유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