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

SNS 광고마케터 1급 - A형 샘플문제 5일차

까망지 2022. 4. 18. 16:18
반응형
SNS 광고 마케터

 

일단 지르고 보자는 성격을 이제는 조금 더 신중하게 한 번 더 생각하고 질러야겠다는 뼈저리를 후회를 하고 있다. 

 

SNS광고 마케터 1급

 

메타 포 비즈니스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그 외 기타 매체 집행 관련 시스템을 알아야 한다. 가볍게 보았다가 지금 아주 어렵게 다가오고 있다. 생각지도 못했던 용어들과 함께, 광고는 왜 이리 종류가 많은지 새삼 놀랍다.

 

SNS광고 마케터 1급 (이미지 출처 : 예스24)

 


 

Chapter 03. 카카오톡 광고 103

1. 카카오톡 광고상품의 종류 103

1-1.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1-2.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1-3. 카카오 동영상 광고

1-4. 카카오 스폰서드 보드

2. 카카오톡 광고 시작하기 112

2-1. 캠페인 만들기

2-2. 광고그룹 만들기

2-3. 소재 만들기

 


 

 

68. 다음 중 카카오 광고의 과금 방식이 아닌 것은?

①CPC (Cost Per Click)

②CPA (Cost Per Action)

③CPM(Cost Per Mile)

④CPV(Cost Per View)

 

 

69. 다음 중 .카카오광고의 기본 타겟팅 방식이 아닌 것은?

①키워드 타겟

②카테고리 타겟

③지역 타겟

④리타게팅 타겟

 

 

70. 다음 중 광고가 게재되고 있지 않는 상황은 무엇인가?

①광고 '승인' 상태

②광고 '운영중' 상태

③광고 '재한적 승인'상태

④광고 '검토중' 상태

 

 

71. 다음 중 쇼핑업종에서 카카오광고의 타겟팅 예시가 아닌 것은?

①오프라인 매장 위치에 있는 유저

②쇼핑 카테고리에 플친 맺은 유저

③제품명을 검색한 유저

④고객 상담을 받은 유저

 

 

72. 다음 중 카카오광고에서 동영상광고의 노출 위치가 아닌 것은?

①카카오톡 채널탭 영역

②다음 모바일앱 뉴스탭 영역

③카카오스토리 피드영역

④카카오페이 메인영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