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마케터
일단 지르고 보자는 성격을 이제는 조금 더 신중하게 한 번 더 생각하고 질러야겠다는 뼈저리를 후회를 하고 있다.
메타 포 비즈니스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그 외 기타 매체 집행 관련 시스템을 알아야 한다. 가볍게 보았다가 지금 아주 어렵게 다가오고 있다. 생각지도 못했던 용어들과 함께, 광고는 왜 이리 종류가 많은지 새삼 놀랍다.
Chapter 03. 카카오톡 광고 103
1. 카카오톡 광고상품의 종류 103
1-1.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1-2.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1-3. 카카오 동영상 광고
1-4. 카카오 스폰서드 보드
2. 카카오톡 광고 시작하기 112
2-1. 캠페인 만들기
2-2. 광고그룹 만들기
2-3. 소재 만들기
68. 다음 중 카카오 광고의 과금 방식이 아닌 것은?
①CPC (Cost Per Click)
②CPA (Cost Per Action)
③CPM(Cost Per Mile)
④CPV(Cost Per View)
69. 다음 중 .카카오광고의 기본 타겟팅 방식이 아닌 것은?
①키워드 타겟
②카테고리 타겟
③지역 타겟
④리타게팅 타겟
70. 다음 중 광고가 게재되고 있지 않는 상황은 무엇인가?
①광고 '승인' 상태
②광고 '운영중' 상태
③광고 '재한적 승인'상태
④광고 '검토중' 상태
71. 다음 중 쇼핑업종에서 카카오광고의 타겟팅 예시가 아닌 것은?
①오프라인 매장 위치에 있는 유저
②쇼핑 카테고리에 플친 맺은 유저
③제품명을 검색한 유저
④고객 상담을 받은 유저
72. 다음 중 카카오광고에서 동영상광고의 노출 위치가 아닌 것은?
①카카오톡 채널탭 영역
②다음 모바일앱 뉴스탭 영역
③카카오스토리 피드영역
④카카오페이 메인영역
'-오늘의 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광고마케터 1급 - 유튜브 광고 (2) | 2022.04.22 |
---|---|
인스타하다 가슴 철렁한 순간 - 비주얼다이브 (4) | 2022.04.19 |
SNS 광고마케터 1급 - A형 샘플문제 4일차 (0) | 2022.04.15 |
SNS 광고마케터 1급 - A형 샘플문제 3일차 (0) | 2022.04.14 |
SNS 광고마케터 1급 - A형 샘플문제 2일차 (0) | 2022.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