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지컬홀리데이 포토존 촬영위치

까망지 2022. 1. 1. 11:17
반응형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매지컬 홀리데이

 

지난 한주는 너무 정신이 없어서

크리스마스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몰랐어요. 

아이들 방학이 시작되었고, 2021년 남은 휴가도 있었어요. 휴가 때는 집 청소와 함께 버릴 것 들 정리와 새해를 새롭게 맞이할 준비 해야지 했는데 그 리스트들은 모두 어디론가 사라지고 나를 위한 휴식기를 가져었어요.

 

2022년 새해 첫날!!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건강이 최고인 거 같아요, 저희 2022년 바람은 "건강하자"입니다. 물론 돈도 더 많이 벌어서 부가 늘어나면 더할 나위 없이 정말 좋겠지만, 지금 이렇게 하루하루 감사하게 가족 모두 웃으면서 행복하게 하루를 마감하는 게 전 너무 좋아요. 

 

올해 꼭 하나 하고자 하는 게 있다면 운전과 수영을 다시 해보자 인데 역시나 아직도 겁이 많아서 욕심내지 않기로 했어요. 운전면허는 어느새 장롱면허가 되어있고, 수영은 물이 무서워서 엄두조차 못 내고 있어요. 수영을 처음 배웠을 때도 정말 몇 년을 고민 끝에 배웠었는데 두 달 동안 물에 적응을 하지 못해 결국 포기를 했었답니다. 이상하게 저는 고래를 가장 무서워해요. 그래서 그런지 수영을 하기 위해 물에 도전을 하기가 아직도 겁부터 나네요. 정말 수영을 잘하고 싶은데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나 봐요. 운전도 어찌어찌해서 대학교 때 따고 한 번도 운전대를 잡아보지 않았어요. 옆으로 차만 지나가도 소리를 질러서 결국 포기했어요. 언젠가는 꼭 할 수 있는 날이 올 거라 매년 저장해 놓네요.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매지컬 홀리데이

 

 


■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지컬 홀리데이 포토존

회현역 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본점 앞이라 신호등 건너서 한 번 찍고, 다시 한번 더 건너서 찍어도 좋아요. 바로 전체 정면의 홀리데이 영상을 보고 싶다면 회현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된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회현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고 하는데 1번 출구로 나오게 되면 어디에 있는지 살짝 헷갈려요.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등을 지고 있어서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처음이신 분들은 길을 헤맬 수 있어요. 길을 어느 정도 아는 분이라면 1번 출구에서 계속 내려오면 그 정경도 괜찮을 듯해요.


1월 중순까지이니 한 번쯤 가볼 만한 볼거리 일 듯해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은 여전히 많았으며, 오후 5시부터 시작이니 미리 가셔서 포토존에서 인생 샷 한번 남기는 것도 괜찮을 듯해요. 7시가 되니 사람들이 조금씩 많아졌어요.

 

- 2022년 1월 22일까지

- 월요일/목요일 : 17시 - 24시

- 토요일/일요일 : 15시 30분 - 24시

-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

- 서울 중구 소공로 63 , 본점 본관 

- 4호선 회현역 또는 명동역

반응형